강남 하이킥 열정 범부장

레깅스룸 셔츠룸 차이에 대한 간단한 정리

안녕하세요.강남 NO.1 레깅스룸 하이킥 입니다.레깅스룸과 셔츠룸에 차이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레깅스룸 셔츠룸 차이

셔츠룸 vs 레깅스룸

레깅스룸 vs 셔츠룸 공통점

둘 다 룸싸롱 에서 파생된 업종으로 기존의 일반 수동적인 퍼블릭 업소보다 좀 더 적극적인 마인트로 새롭게 태어난 시스템입니다.현재 강남도 란제리, 셔츠룸, 레깅스룸 순으로 점점 이 업종도 트렌트에 맞춰서 바껴가고 있습니다.셔츠룸과 레깅스룸이 나중에 나온 시스템으로 기존 방식과 다른 인사 시스템이 존재합니다.손님이 초이스를 하면 손님 무릎 위에서 환목을 하면서 파트너와 좀 더 친밀해질수 있는 시간을 가집니다.가격이 비싼 텐카페보다 가성비 좋고 좀 더 프리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레깅스룸 셔츠룸 둘 다 강남 유흥업의 한 트렌드로 자리를 잡게됩니다

  • 셔츠룸

음악에 맞춰서 손님 무릎 위에서 홀복에서 셔츠로 환복을 합니다.

음악에 맞춰서 손님 무릎 위에서 홀복에서 시스루 의상으로 환복을 합니다.

단순하게 레깅스와 셔츠차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접객을 하기 전에 하는 독특한 인사 시스템만 비슷할 뿐 고객분들이 직접 느끼는 퀄리티 차이는 약간 다르게 느껴지실겁니다.레깅스룸 셔츠룸 둘 다 애프터가 없는 1종 합법업소입니다. 

레깅스룸 셔츠룸 차이 열정 범부장이 확실하게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형님들 강남에 열정 넘치는 범부장입니다.레깅스룸 ,셔츠룸 ,퍼블릭룸 ,하코 등등 차이점 확실하게 비교해드리고 형님들에게 맞는 맞춤 코스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강남 최고 1등 구좌 열정 범부장!!!신뢰가 팍팍 가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충성~!!

레깅스룸 셔츠룸 퍼블릭 모든 상담 환영!!

레깅스룸 vs 셔츠룸 차이점

1.주대

레깅스룸과 셔츠룸을 비교해보면 약간의 주대 차이는 있습니다.두 업소 정찰제입니다.두 업종 모두 매니저 수급에 따라 1~2만 차이는 유동적으로 오차 생기지만 평균적인 가격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양주 12년산 기준-

  • 9시이전 (이벤트 ) 셔츠룸 10만 , 레깅스룸 10만
  • 1부 21시 ~ 셔츠룸 16만 , 레깅스룸 20만
  • 2부 01시 ~ 셔츠룸 13만 , 레깅스룸 20만

9시 이전 이벤트 타임은 셔츠룸과 레깅스룸 둘 다 동일하지만 1부와 2부 타임에서 레깅스룸이 약간 높은 주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레깅스룸 주대에 대해서는 다음 글에서 좀 더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T/C

T/C에도 차이가 있지만 두 업소 모두 정찰제입니다.

  • 셔츠룸 11만 (한타임 80분)
  • 레깅스룸 15만(한타임 90분)

레깅스룸 셔츠룸 차이에서 가장 큰 부분이 T/C이며, 한타임에 10분정도 레깅스룸이 더 긴 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답합니다.셔츠와 달리 레깅스는 관리가 안되면 쉽게 소화하기 어렵기 땨문에 셔츠룸에서 몸매에 자신이 있고 관리가 잘 된 매니저들이 레깅스룸쪽으로 넘어왔기 때문입니다.더 간단히 말하면 셔츠룸에 에이스들만 넘어왔습니다.그래서 레깅스룸과 셔츠룸 둘 다 다녀 본 고객분들도 셔츠룸보다는 레깅스룸이 더 하이 퀄리티하고 얘기를 합니다.아무래도 레깅스룸이 에이스가 많이 모인 곳이고 마인드적인면도 더 뛰어나기 때문에 고객분들 재방문율도 셔츠룸에 비해 레깅스룸이 더 높습니다.

레깅스룸 VS 셔츠룸 결론

셔츠룸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돼서  나온게 레깅스룸이기 때문에 큰틀에서 시스템은 비슷합니다.하지만 퀄리티면에서는 큰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좀 더 저렴한 가성비로 가느냐 에이스들만 모인 퀄리티로 가느냐…… 정답은 없습니다.고객분들의 모임 성향(예:친목,중요한 접대,축하자리 등등)과 개인 취향에 맞춰서 선택하시는게 옳은 선택입니다.

 

여기까지 레깅스룸 셔츠룸 차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레깅스룸을 선택하신분들은 좀 더 자세히 레깅스룸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레깅스룸에 대한 설명

레깅스룸이란?

최근 필라테스나 운동할 때 입었던 레깅스가 유명 연예인과......

하이킥은 현재 강남 레깅스룸에서 자타공인 독보적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저 열정 범부장은 최고의 영업진과 스텝들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레깅스룸 셔츠룸 차이 범부장
클릭시 범부장에게 바로 연결 됩니다.